몰 사야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.

몰 사야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.

고민녀^^ 0 549 2001.08.04 05:19
97년 귀동냥으로 듣던 파워맥 6100을 마냥 사고난뒤로..
특별히 하는 작업없이(머 아범도 마찬가지지만.. 오락을 제외한다면)
열씨미 한 3년 같이 뒹굴다가..
하나로 인터넷설정에 밀려 아범을 계속 써왔습니다.

최근..! 다시 컴(노트북)을 구입하기로 마음 먹고 눈을 돌려 맥으로
기회를 주기로 맘먹었답니다. (데스크탑은 충분히--; 많으니깐)
갠적으로도 노트북이.. 더 날꺼 같아서-_-;;;

요즘 열씨미 뉴아이북과 비슷한 가격대의 아범을 같이 올려다 놓구 한참 고민하고 있습니다. (갬을 -_-; 쫌 많이 좋아하는 저는 아범이 무시못할 매력이지만..)
그게 또 그런것이.-_-;; 또 맥.. 중독같은것도 있잖아요.. 이건 크게 신경쓸건 안되는 사항이긴 하지만..

게다가!!..
아이북과..G4와.. -_- 고민.. 또 피스모도....
게다가 아이북에서도 CD, DVD,DVD/CD-RW 이 세기종중에서 고민하고 있네요.
콤보가 여러면에서 낳을테지만 .. 가격면과--; 아이북에서 시디구을일이 얼마나 있을까 생각하면.--;; 차라리 그 가격차이많큼 무선인터넷을 장만하지여--;;

지금 여기는 캐나다구요. 여기도 8월 12일정도나 되야 물품이 들어온다네요..
여기도 품절된지 오래되땁니다.--; 그리고 가격은 조금도 깍일 생각이 없는듯하구요. 어떻게 된게.. 나우누리 업체홍보란에 DVD 모델이 여기보다 더 싸게 올라와 있는걸 보고선.. 친구에게 알아봐 달라고 부탁했음다. 어찌된건지..--;;;;

한가지 정말 아쉬운건.-_-;; 영어가 딸리니깐.. 가격깍자는 이야기도..
옵션이나.. 번들같은것도... 게다가 딸리는 공급까지.. 여러가지 밑지는 느낌만 가득이랍니다... .. 에휴~..

왜 그가격으로 G4 데스크탑을 안사냐구 모라고 하시는 분이 없길 바라며..
많은 분들의 조언과 충고 부탁드려요...
ㅠ.ㅜ 에휴~ .. 하루하루.. 꿈에 나타나 눈에 밟혀서 잠을 설친답니다.(절때루!! 더워서 그런거 아님당.)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