쉐이드로 낙서중인 바이크...ㅋㅋ

쉐이드로 낙서중인 바이크...ㅋㅋ

museaka 0 1,461 2003.07.01 03:47
예전것보다.ㅡ.,ㅡ 좀더 신경 써서 한다고 하고 있는데.. 잘 안되네욤..ㅋㅋㅋ

헤헤헤... 그냥 밤에 잠이 안와 끄적거리다 올려봅니당..

211.190.202.185낙엽 07/01[20:43]
쇄이드 R4를 쓰시는군요.^^
side view를 보니 스플라인 과 폴리곤모델링을 같이 하시는것 같군요.
바퀴의 휠을 어떻게 처리했을까 궁금했었는데 그 궁금증이 풀렸네요.^^
저도 첨 시작은 쇄이드로 했거든요 근데 사용하다보니 트림이나 불린을
하기가 영 힘들고 사람얼굴 하나 만들기가 힘들어서 툴을 바꿨었는데.
휠을 보니 그때 생각이 나는군요..
만드신 화면을 보니 모델링을 정말 잘하시는것 같네요.. 앞으로 많은 활
동 부탁드릴꼐요. 즐 작 하셔요...^^
참고의 말: 제가 2001년도에 일본을 갔었는데 일본에는 쇄이드 관련 서적
들이 정말 다양하더군요. 일본 말은 하나도 할줄 몰라 책의 그림만 봤는
데 기억이 남는게 있다면 쇄이드에서 사람이나 제품을 만든 걸 보니 거
진 폴리곤으로 컨버팅이 되어있었구요,쇄이드의 넙스 방식에서는 멀티팻
치 방식으로 모델링을 했더군요.멀티 패치 방식의 모델링을 하게되면 트
림이나 불린을 할일이 없거든요. 쇄이드에서 그런부분의 보강을 위해 사
용했더군요. 도움되시길....

211.190.202.185낙엽 07/01[20:45]
그런부분-> 트림이나 불린을 말하는 겁니다. 급하게 쓰다보니 자꾸 문맥이랑 글이 ㅡ.ㅡ 제멋데로임다..죄송.
220.92.102.19museaka 07/02[02:21]
제대로 한지.ㅡ,.ㅡ 몇주 되서리.. 허접해욤.. 쉐이드R5 를 구했으면 하는데.. 하드웨어 지원이 안되니.. 퀵렌더링시.. 폴리곤을 쓰니.. 엄청난 속도 저하가 오네요..ㅋㅋㅋ
220.92.102.19museaka 07/02[02:22]
아이맥D 짱!!!..ㅡ,.ㅡa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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